강황은 음식 향신료 혹은 식재료이기도 하지만, 건강을 위한 영양제로도 놀라운 효능들이 있습니다. 울금은 찬 성질을 띄고, 강황과는 다른 것입니다. 커큐민은 강황에 있는 가장 중요한 생리활성물질을 말합니다. 강황의 10 가지 증거 기반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강황에는 강력한 약용 특성을 가진 생리 활성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황에는 강력한 항 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가진 물질 인 커큐민이 들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연구는 다량의 커큐민을 포함하도록 표준화 된 강황 추출물을 사용했습니다.

2. 커큐민은 자연적인 항염증제 화합물입니다 :
만성 염증은 많은 일반적인 서양 질병에 기여합니다. 커큐민은 염증에서 주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알려진 많은 분자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3. 강황은 신체의 항산화 능력을 극적으로 증가시킵니다 :

커큐민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은 자유 라디칼을 자체적으로 중화하지만 신체의 항산화 효소를 자극합니다.

4. 커큐민은 뇌 기능 향상 및 뇌 질환의 위험 감소와 관련된 뇌 유래 신경 영양 요소를 향상시킵니다.
커큐민은 새로운 뉴런의 성장을 증가시키고 뇌의 다양한 퇴행 과정과 싸우는 뇌 호르몬 BDNF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5. 커큐민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여야합니다 :
커큐민은 심장병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알려진 여러 가지 요인에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은 내피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강력한 항염증제 및 항산화 제입니다.

6. 강황은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커큐민은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분자 수준의 여러 변화를 초래합니다.

7. 커큐민은 알츠하이머 병 예방 및 치료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
커큐민은 혈뇌 장벽을 가로 질러 알츠하이머 병의 병리학 적 과정에서 다양한 개선을 이끄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 커큐민은 우울증에 대한 놀라운 이점이 있습니다 :
우울증 환자 60 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은 프로작 (Prozac)만큼 증상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9. 관절염 환자는 커큐민 보충제에 매우 잘 반응합니다.
관절염은 관절 염증을 특징으로하는 흔한 장애입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은 관절염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되며 항염증제보다 효과적입니다.